TOURS

언제나, 어느 곳이거나
무대가 필요한 곳이라면 찾아갑니다.

1995년 바이올리니스트 미도리의 광주 공연을 시작으로 매년 전국의 공연장을 찾는 크레디아의 공연과 연주자는 늘고 있습니다. 2020~2021년 시즌에는 임동혁, 손열음, 조성진, 조수미, 이 무지치, 사라 장, 미샤 마이스키, 유키 구라모토, 용재 오닐 등이 연간 10회 이상의 전국 순회공연을 갖는 등 매년 70회이상의 전국 투어가 기획, 진행됩니다. 빈 소년 합창단의 신년음악회, 가정의 달을 위한 핑크퐁 클래식 콘서트, 유키 구라모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송년 음악회 등 레퍼토리로 정착되고 있는 연례 공연들도 늘고 있으며 페스티벌과 교향악단에 초청받는 크레디아 아티스트들의 기회도 매년 급증하고 있습니다. 


크레디아 투어 문의 >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매 투어 때마다 전 지역 공연장 매진을 기록해온 영원한 스테디셀러!

500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고의 소년합창단인 빈 소년합창단은 한국 1969년 첫 내한 후 지난 50년간 40여개 도시, 150회 넘는 공연을 하며 최고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왔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한국을 방문하여 희망의 하모니를 전합니다.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

클래식 음악계의 역사를 매번 새롭게 쓰다

압도적인 재능과 타고난 음악성을 겸비한 조성진은 빠르게 국제적인 수준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으며 같은 세대의 연주자들 중 단연 두각을 나타내는 아티스트 중 한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크레디아는 조성진의 리사이틀 투어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미샤 마이스키 첼로 리사이틀

우리 시대 가장 위대한 첼리스트

국내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첼리스트 미샤 마이스키는 전설적인 첼로의 거장인 로스트로포비치, 피아티고르스키를 모두 사사한 유일한 첼리스트입니다. 이번 2021년 투어는 딸이자 피아니스트인 릴리 마이스키와의 듀오 15주년을 기념하는의미있는 투어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도이치 그라모폰을 통해 발매되었던 <20세기 클래식스> 음반 수록곡으로, 20세기 작곡가들인 라흐마니노프, 브리튼, 피아졸라의 걸작들을 연주합니다.
 

디즈니 인 콘서트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의 고품격 오케스트라 콘서트

<디즈니 인 콘서트>는 미국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으로 미국은 물론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유명 공연장들에서 디즈니의 꿈과 희망을 음악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선보인 디즈니 콘서트는 이제 서울을 넘어 전국 공연장으로 찾아갑니다.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케이크보다 달콤한” 유키 구라모토와 함께, 낭만과 감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한국에서 독보적인 사랑을 받는 유키 구라모토는 2009년 이후 매년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달콤하고 다채로운 선물이 가득한 이 크리스마스 공연은 즐거운 연말 관객들이 선택하는 No. 1 공연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리처드 용재 오닐 <선물>

한 해의 끝, 리처드 용재 오닐과 함께하는 잊을 수 없는 밤

리처드 용재 오닐은 비올리스트로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연주자입니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가 중 한 명으로 매년 12월에는 오랜 시간 리처드 용재 오닐을 아껴준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과 같은 무대를 마련합니다.